[ENG] [고등래퍼4/7회] 기대돼, 내 아들이 추는 Chris Brown Moves♬ 김재하X황세현 〈Chris Brown Moves〉 | Mnet 210402 방송

게시일 2021. 04. 02.
[고등래퍼4/7회] 기대돼, 내 아들이 추는 Chris Brown Moves♬ 김재하X황세현 〈Chris Brown Moves〉
세상에 외치는 10대들의 이야기〈고등래퍼4〉
매주 금요일 밤 11시 본 방송
#고등래퍼 #SchoolRapper4 #고랩4 #GoRap4 #엠넷 #Mnet #힙합 #HipHop #더콰이엇 #TheQuiett #염따 #YUMDDA #사이먼도미닉 #SimonDominic #로꼬 #Loco #창모 #CHANGMO #웨이체드 #WayChed #박재범 #JayPark #피에이치원 #pH_1 #우기 #WOOGIE #넉살 #Nucksal

댓글

  • 거의 ek-godgodgod 졌을때 급이네

  • 진심 황세현 무대 못 보는 게 개슬픔... 상대가 못했다는 게 아니라 둘 다 잘했는데 여기가 더 잘한 거라고 생각함 ㅜㅜ 인기퉆 ㅅㅂ

  • This is really good. Damn everyone really did a good job. This season is awesome

  • 1:49 ???: 얘 얼굴 좀 봐 얘 당연히 실력파 ~

  • 1:55 1:56

  • 이거왜짐?

  • 황세현은 진짜 올라운더같다

  • 잘한다!!!

  • 이거 비트 누구꺼임?

  • 인기투표 진짜 ㅅㅂ

  • 난 도입부가 가장 좋음

  • 세현이는 제2의 스컬같다뭔가...(됐고 둘다 돌려내 일단. 의문사 그만시켜제발)

  • 와 이게 진짜네...왜 못올라왔냐 ㅠㅠ 김재하도 이번에 떨어졌더만

  • 나 황세현 좋아하나봐...

  • 사람들이 어차피 무대도 안보고 투표를 한다는데

  • 0 defeitos

  • Perfeitos😔🖤

  • 아 난 아직도 이게 왜 졌는지 이해가 안가

  • 1:14

  • 아 니 이 게 졌 다 고 ?

  • 황세현이랑 이상재 노래에서 서로 언급하는거 개멋있네,,

  • 황세현 이번에 올라갔으면 어땠을까 진짜... 찢었을 것 같은데 ㅠㅠ 훅 제일 잘 짜는데🥺

  • 아 진짜ㅠㅠㅠ너무 좋은데....매일 듣는데 진심..

  • 대박

  • 더콰, 염따가 기대안하는척 덤덤하게, 본인들 하던 음악, 하고싶던 음악 하라고 하는 이유는? 인기투표로 떨어질걸 알기때문에. 우리는 힙합한거다. 라는 말이 증명한다.

  • 이거 다시 보러왔어요..진짜 이곡은 고랩4 통툴어 제일좋다

  • So cool awesome!! Loving it Sha Sha!

  • 힙합을 해서 졌다 ㅅㅂ

  • 😇😇😇

  • 진짜 다시 봐도 너무 아깝다 🥺... 황세현 음악으로 더 멋진 모습 보여주길 !!

  • 이게왜떨어져 미 띤 너마

  • 황세현 진짜..착함 ㅜ 디엠 답장도 빨리 해쥬고..

  • 인기투표 탈락 보고옴 ㅋㅋ

  • 진짜 수준급~!!!

  • 심사위원 표는 전부 쟤네한테 같을듯

  • sangjae is so cuteee cheering his best friend 🥺

  • 이게 왜 진거지

  • 0:43 맥주인가..?

  • 근데 이 노래 훅 다 황세현이 짰다고 황세현 대신 김재하가 떨어져야된다고 생각하는 사람들 많은데..."시간이 지나도 remember you remember you till i die" 이쪽 훅은 김재하가 딴거 준비과정에서 다 보지 않았나 김재하도 이 곡에서 기여한 부분이 엄청 큼..;

  • 야 이거 왜 떨어졌냐고 ㄹㅇ?

  • bruh how tf did this lose holy shit

  • 3:14 킹정

  • 아악 다시봐도 노래개좋아 ㄹㅇ 제일좋아ㅛ는데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 What's jaeha's instagram?

  • 첫시작 핵간지네...고랩4 최고의 무대

  • 훅이 좋다

  • Thanks for the banger!! Now imma play this everyday 🤘🏻

  • THE BEST BEAT THE BEST HOOK THE BEST DUO !!!!! ☆☆☆☆☆ QUALITY

  • 인기투표 진짜

  • 1:54

  • this is real hip hop!

  • 진짜 최고다 이 무대가 ㅠㅠㅠㅠ

  • 재하 황세현 둘 다 너무 좋은데 같이 노래 하나 더 내주라.... 따큐!

  • 나온곡들중에는 염따 콰이엇팀이 노래가 다 좋았는데 ㄹㅇ

  • 힙합 프로그램에서 힙합하고 떨어졌다.

  • 1:14

  • 황세현 진짜 물건이네... 물론 김재하는 말이 필요없고 국힙미래가 밝다 🔥

  • 인기투표 너무해 훅잽이 돌려내...

  • 겉으론 고상하고 고귀한척 뒤에선 개 발랑까진 대ㄱㄹ긑은ㄴ들 으 역겨워

  • 페미가 문제임 ㅋㅋ

  • 고랩 최애는 오선인뎅 ㅋㅋㅋㅋ이무대진짜맨날보러옴

  • 면도 피셜: 고랩 애들 아무도 안보고 누군지도 모르지만 노래만 들어봤을 땐 황세현 김재하가 제일 잘한다. Ph-1 피셜: 솔직히 내가 대표라면 김재하랑 황세현 데려오거나 같이 곡작업하고싶어요

  • 진짜 한마디로 개 잘했다 ..💗💗

  • 뭔가 치원이 오빠 스타일

  • anh dau con sau dinh qua hmu hmu buhhhhh

  • 진짜 지렷는데 두무대중 취향차이인듯 내가봤을땐 뭐 인기투표도 있겠지

  • 0:42 쌈디랑 노윤하 동갑이라해도 위화감 없겠는데?

  • I realized I like this better 🔥💯 wish they didnt lose

  • 이거 완전 중독임

  • 최고로 좋은데 왜떨어졌지!!!!!!!!!!!!!!

  • 이게 제일 좋음 ㄹㅇ

  • 이노래가 내가 생각하는 1등 곡이다 진짜

  • 이게 왜 진건데 ㅋㅋㅋㅋㅋㅋ

  • 들을때마다 소름이다 참고로 20번 넘게 듣고 있음

  • 처음에 시그니처사운드 누구꺼임????개좋네

  • 비트 개사기네 ㄷ ㄷ ㄷ

  • 아니 이거 훅이 겁나 지렸는데 이걸 지네

  • Loco é muito expressivo kkkkk

  • 2:35 레전드 가사

  • 황세현 데이토나랑 어울리는데

  • 저 라운드 녹아줄게랑 이거 두개가 젤좋았는데 둘다 졌음 ㅋㅋ

  • 콸라 특 잘한다 하면 다 떨어짐.

  • OMG!! I love your skill Rapp jaeha ❤️

  • 인기투표 없애야돼 ㄹㅇ .. 아니 인기투표를 심사에 넣으면 당연히 박현진팀이 이기지 ;; 팬이 몇명인데 ㅅㅂ

  • 둘다 개ㅈ됬는데.....? 진ㅋ자 개잘함..

  • 김재하 톤 진짜 개간지다

  • 아 둘다 넘 잘해 노래 진짜 안질려

  • 훅 옛날 올드스쿨느낌에 멜로디 섞인거 개좋넹

  • 황세현 ....진짜 잘하네

  • 하아... 아직까지 왜 졌는지 의문인 곡 ㅠ 명곡인데

  • 2:13 김재하 훅 ㄹㅇ 너무 좋음...

  • 힙합 프로그램에서 힙합 했는데 졌다 말이 되냐?

  • 1:14

  • 그만보고싶다 그만봐 ... 또보고싶다...

  • 재하야 파이널가자

  • 와 중독성 ㄹㅇ 개쩐다

  • 진짜 이게 ㄹㅈㄷ잉데..ㅅㅂ

  • 1:49 탈락자는 탈락자를 알아 보는 법

  • 중독성 개오짐; 계속 생각나는노래임

  • 아 또 들으러 왔다 끊을수가 없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