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NG] [고등래퍼4/3회 풀버전] 강서빈, 이승훈, 박현진, 김우림 @조별 평가 full ver. ♬ 더 콰이엇 - 한강 gang#고등래퍼4 | schoolrap4

게시일 2021. 03. 05.
[3회/풀버전] 강서빈, 이승훈, 박현진, 김우림 @조별 평가 full ver. ♬ 더 콰이엇 - 한강 gang
세상에 외치는 10대들의 이야기 〈고등래퍼4〉
매주 금요일 밤 11시 본 방송
#고등래퍼 #SchoolRapper4 #고랩4 #GoRap4 #엠넷 #Mnet #힙합 #HipHop #더콰이엇 #TheQuiett #염따 #YUMDDA #사이먼도미닉 #SimonDominic #로꼬 #Loco #창모 #CHANGMO #웨이체드 #WayChed #박재범 #JayPark #피에이치원 #pH_1 #우기 #WOOGIE #넉살 #Nucksal

댓글

  • 여기에서 3명은 다 파이널 갔네 ㅋㅋ

  • 5인 집합 금지 잘 지켰네 ㅋㅋㅋㅋ

  • 김우림 가사 써주실분>

  • 여기 3명이 파이널 이네

  • 3 of them made it to the FINAL!

  • Lee Seunghoon 파이팅 ♥♥♥

  • 와 버그!

  • 세미 1,2,3등이 다 이팀이엇네

  • Rap without swearing is much better 🔥🔥🔥 I can feel the vibe Beagie the vibe now is my favorite line

  • 개인적으로 이 팀이랑 무대가 레전드인거 같음.. 다 실력파이고 무대도 실수 없이 마쳤고 지금 세미파이널 1,2,3위 다 여깄음,, 아 그리고 강서빈은 우수래퍼 뱃지 가장 많이 얻었잖어,,,

  • 박현진 이대로 우승가자 ❛ ᗜ❛ ฅ

  • 1:50 부터 어떻게 저렇게 음색이 좋지..ㅠㅠㅠㅠ

  • 이중 셋이 파이널...ㄷㄷ

  • REIZINHOS

  • 여기 팀이 강좌팀인 이유. 강서빈 빼고 다 파이널 진출자...

    • 서빈이형.... 쇼미9 칠린호미 같은 케이스.... 너무 아쉬움...

  • 와 이 팀에서 3명이나 결승전갔네ㅋㅋㅋ

  • 결국 이 팀 중 3명이 파이널로 갔다...

  • 아직 까지 보냐

  • 근데 박현진이랑 디아크랑 약간 닮음

  • 아직도 이게 조회수 제일 높네

  • 트엘...칭찬이 앖길래 뒷북으로 스을쩍

  • i literally listen to this everyday cuz it's not in any other playform🥲

  • 1:50

  • D.Ark is the best

  • 신기하게도 지금까지 이녀석이 조회수가 제일 높음ㅋㅋ

    • @이름없음: 갠적으로 음원 퀄리티는 고랩 3 씹압살인거 같은데 화제성이 너무 없더라...

    • @키젤 솔까 망함ㅋㅋㅋ

    • 이번고랩시즌은 뭔가 조회수가 안터짐

  • 이무대가 젤 기억남네요

  • 현진아 사랑해

  • 1:54 뒤에 DJ 홀리쉽도 놀람..

  • ㅋㅋ

  • I love trade L 🔥💜🔥💜🔥

  • 현진이 보느라 또 들어왔네ㅎ

  • Three of them joined the same team 🙈 Proud of you guys!

  • 전부 실력자에 평화주의자들ㅠ 몬가 연습장면이나 무대나 서로 존중하는 게 보여서 좋았다 ㅠ

  • EQUIPAZOOOOOOOOOO

  • 결과 상관 없이 뜰 애들은 현진이 재하 오선이일듯

  • Park Hyun Jin 🔥

  • My brain choose to refused believing that this show is already in semi final, its still playing oneul bameun uri nagachi chumeul chuji

  • 내 픽은 디아크랑 박현진임

  • 김김진진우우

  • 0:09 승훈이는 저쪽 2명한테 물어본건데 2명은 답안하고 우림이가 준비됐다고 말하네 ㅋㅋ

  • 2:51 딜리버리 개좋네ㅋㅋㅋㅋㅋㅋㅋ

  • 솔직히 말해서 여태 나온 고랩4 음원들 보다 이게 제일 좋음... 진짜 이거 음원 내주면 좋겠음

  • 김우림 사랑해 너님이 짱입니다

  • 모두 다 성공해라

  • I love this so muchhh

  • 누가 디아크 뇌절플로우랬는데

  • I don't understand what they say but, I can feel it 🔥🔥🔥🔥🔥🔥

  • 고랩형님 소원이에요 이거 음원내주세요

  • .

  • 나는 이 무대 보면 눈물이 나올거같음ㅜㅜ 애기들 다 예쁘다ㅜㅜㅜ

  • 비트 진짜 찰떡

  • 고등래퍼4 중 제일 High Level 무대

  • 박현진사랑해박현진사랑해박현진사랑해박현진사랑해박현진사랑해

  • 왜 다 현진이만 칭찬해 우리 우림이도 챙겨조..

    • @디굿 알아요.. 어제 본방사수 했는데

    • 지금 최조 고등래퍼4에서 최조로 인동 4위에요 디아크! cold로

  • we.demand.a.studio.ver

  • Team ini sama team lainnya gede banget gapnya. Ini mah levelnya udah show me the money 16 besar. Stagenya asik banget, mereka juga enjoy bawainnya, rapnya bagus2. Wooow lah pokoknya mah

  • Watching Woorimie’s stages atleast once in a day.

  • 저 때만큼은 하이어 뮤직의 트레이드엘, 피네이션의 디아크가 아니고 정말 순수한 고등학생 이승훈 김우림 같았다

  • Wow no sabia que esa cancion era de the quiett , ahora no paro de escucharla todo el dia... el mejor stage que vi 🔥🔥🔥🔥

  • 3:10 3개국어 간지 이러는데 간지는 일본어 아니냐?? 영어,한국어,중국어, 일본어 4개 국언데........

    • 간지는 실생활에서도 많이 쓰니까.... 외국어 보다는 외래어 신조어 같은 느낌

  • who put trade l and d.ark the same squad . its alreaddy over son

  • This is very good I like this song this song is easy to remember

  • 3:34 디아크 센터에서 추려고 현진이 살짝 미는거 개귀욥네

  • PARK HYUNJINN

  • Listening to it just made me so happy ❤️❤️❤️I just started groovin it was so good

  • woorim is an ult of mine but i love hyeonjin’s lyrics. !!

  • 이거 음원 뜨면 차트인 무조건 할텐데 ... 한강에서 이 노래 들으면서 춤추고 있으면 나임ㅋㅋㅋㅋㅋ (쨌든 노래 내주세요 ㅠ)

  • 이뿌니들♡

  • ㅋㅋ

  • 2:48 현진아 나주거 너무커여워

  • I don’t know about ya’ll but I can’t unsee Woogie when I look ag Hyeonjin. I’m so glad he chose his big bro’s team lol

  • 개인적으로 이게 음원으로 나왔으면 좋겠다

  • 1일1깡 보다는 1일 한깡

  • 박현진 좋긴한데 연구가 많이많이 필요할듯....

  • What is the title of this sonh

    • Hangang gang by the quiett

  • 음색 미쳤다 진짜루...넷다 좋다❣

  • 아기들 화이팅!!!

  • 1:25 그만 먹으라......

  • Susahnya nemu komentar English, apalagi Bahasa 😅

    • @WOO iyaa, aku biasanya juga komen pake inggris sih 😆😆

    • Emang kek gitu 😂 org indo klw komen jg kebanyakan pake Inggris

  • 고등래퍼4 이조합 이무대가 제일 좋아 제일 고등학생같아서 실력도 최고들

  • 이승훈 썸네일 싸이코같잖아

  • Park hyunjin’s voice is really one of a kind.

  • 심장이 콩닥 콩닥 미치겠다 너희들 때문에 🥺🥺

  • 하....승훈...아....진짜 너무 귀엽다 🙊 1일1이승훈

  • PLEASE RELEASE A STUDIO VERSION OF THIS

  • 아니 이걸 몇번째 보고있는거야

  • 오늘밤엔 우리 다같이 언랔패지

  • 비트를 다 조져놨네

  • 왜 애들끼리 만든게 멘토들이랑 같이 만든 노래보다 좋냐ㅋㅋㅋ 비트 빨이 아니라 구성도 이게 낫네

  • 이걸 음원으로 만들어라 이것보다 띵곡 안나올것 같다 엠넷아

  • 2:26

  • 2:48 뒤에 승훈이랑 현진이 어색한 연기 뭔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박현진 음색이 너무 좋다.. ph-1 박재범하고 잘맞을듯.

  • 박현진 엄청 조용히 음악하는 키크고 멋진 그런애같음 멋잇눙

    • @이몌루 나도 그렇게생갑함

    • @김땡땡캔 얼굴 진짜 솔직히 까놓고 말해서 김우림이 더 잘생긴거같애 ㅋㅋ 진짜 팬심다빼고 .. 뭐 갠적인생각 ㅋㅋ 박현진은 잘생긴것보단 귀엽지

    • 근데 솔직히 박현진 너무 같은것만 하긴함

    • @키젤 175정도되는거같은데 비율보면 그정도면 키 단점아니지 ㅋㅋ 근데 초반이든아니든 얼굴이 사기

    • @김땡땡캔 170 초반인듯 작은편임ㅇㅇ

  • 나보다 많이 들은사람 있나?

  • 아원츄 음원 ... 1일 5한강갱

  • PARK HYUNJIN !!!!!!

  • 현진이 부분 왜케 좋나싶었는데 물론 음색도 음색인데 딱 들어가자마자 비트 소리가 작아지네 좋다

  • 이제점점 디아크에서 김우림으로 바꿔가는중